웹젠(대표 김태영)은 PC MMORPG ‘뮤 온라인’에서 시즌 19 업데이트와 함께 게임 회원들을 위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 온라인’은 2001년부터 서비스 중인 웹젠의 대표 스테디셀러 게임으로 매 시즌마다 신규 캐릭터와 월드맵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다. ‘시즌 19’ 업데이트는 9월부터 시작해 약 1년간 매월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시즌 19 업데이트를 맞아 9월 21일까지 2종의 사전 이벤트를 선보인다. 기존 회원 및 신규 회원들은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과 보상을 얻는다.

시즌 19의 첫 ‘스피드 서버’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스피드 서버’에서는 게임 회원들이 신규 캐릭터를 빠르게 육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다. 사전 예약에 참가한 게임 회원들은 ‘스피드 서버’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3일 기간제 ‘대천사의 절대무기’, ‘정복자의 날개’, ‘블러드엔젤 방어구’ 세트를 받는다.

신규 및 복귀 회원들을 위해 ‘친구야 함께 날자’ 이벤트도 병행한다. 기존 게임 회원들은 8월 21일부터 9월 3일까지 접속 기록이 없거나 9월 4일 이후 신규 가입한 회원을 초청할 수 있다. 초청 인원 중 2명 이상이 ‘친구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13[귀속] 3차 날개’를 받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