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리서치(Tiger Research)와 애니모카브랜즈(Animoca Brands)는 한국 시장 진출 및 사업확장을 위한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4일 발표했다.

아시아 웹3-블록체인 시장 컨설팅 기업인 타이거 리서치는 애니모카브랜즈는 한국에서의 사업 개발, 마케팅, 리서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한다. 

게임과 오픈베타버스 분야 디지털 자산 권리 선두기업인 애니모카브랜즈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타이거 리서치의 네트워크와 업계 지식을 활용,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한국의 웹3 커뮤니티에 기여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두 회사는 웹3 게임, 탈중앙 교육 등과 같은 다양한 주제에 대한 공동 리서치를 진행한다. 블록체인 및 웹3 산업에 대한 통찰력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김규진 타이거리서치 대표는 “애니모카브랜즈와의 파트너십을 통하여  웹3 기술의 잠재력에 대한 두 회사의 확신을 재확인했다. 아시아 시장이 그 변화의 선두에 서있다는 것을 보여준 것이다. 애니모카브랜즈와 함께 한국의 웹3 생태계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얏 시우(Yat Siu) 애니모카브랜즈 공동 창립자이자 회장은 “타이거리서치와의 전략적인 파트너십은 매우 적절한 시기에 이뤄졌다.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와 교육과 같은 주요 산업의 발전을 위해서는, 깊은 통찰을 바탕으로 한 리서치의 중요성이 꼭 필요했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두 회사는 한국 시장에 기여하기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웹3와 오픈 메타버스 시장의 혁신과 발전에 더욱 매진할 것이다”이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