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언틱은 ‘포켓몬 고’에 팔데아 지방에서 발견된 포켓몬들이 등장하는 ‘팔데아의 모험’이 진행된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26일부터 양일간 진행된 ‘포켓몬 고 페스트 2023’에서 트레이너들이 울트라 언록 보너스를 달성함에 따라 새로운 이벤트 ‘팔데아의 모험’이 열리게 됐다.

‘팔데아의 모험’은 9월 5일 오전 10시부터 9월 10일 오전 10시까지 5일간 진행된다. 나오하, 뜨아거, 꾸왁스, 맛보돈 등 팔데아지방에서 발견된 포켓몬들이 포켓몬 고 최초로 등장한다.

또한 ‘안농’이 전 세계 레이드배틀에 등장하며, ‘맛보돈’이 등장하는 시간제한 리서치를 이벤트 기간동안 계속 진행할 수 있다.

포켓스톱은 황금 루어모듈을 사용하지 않아도 황금 포켓스톱으로 변한다. ‘모으령(도보폼)’은 황금 루어모듈을 사용한 황금 포켓스톱에서 등장한다. ‘모으령의코인’은 일반 포켓스톱을 돌려도 발견할 수 있다.

같은 기간 포켓몬을 잡았을 때 받을 수 있는 XP가 4배, 포켓몬을 잡았을 때 받을 수 있는 별의모래가 4배 증가한다. 가장 큰 ‘맛보돈’을 쇼케이스에 참가시킬 수 있는 포켓스톱이 나온다.

모험의 나날 스페셜리서치가 추가되어 9월 5일 10시부터 12월 1일 10시까지 무료로 받는다. 진행 도중에 갈림길이 있는 새로운 스페셜리서치를 경험할 수 있다.

9월 1일부터 9월 8일까지의 전설레이드배틀에는 북반구 지역: 종이신도, 남반구 지역: 철화구야가 등장한다. 9월 8일부터 16일까지는 남반구 지역의 종이신도, 북반구 지역의 철화구야가 출몰하는 등 평소와 다른 지역에 등장하는 희귀 현상이 발생할 예정이다.

닌텐도 스위치 포켓몬스터스칼렛・바이올렛 제로의 비보 배포를 기념해, 2023년 9월 13일부터 모든 트레이너는 주인공 의상을 모티브로 한 의상 아이템을 이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