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6일부터 30일까지 컬래버레이션 카페 오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콩 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 서비스 3주년 기념 신규 영웅 ‘아기 도깨비 은하’를 업데이트했다.

‘아기 도깨비 은하’는 마을이 습격 당한 이후 헤어진 엄마를 찾기 위해 여행을 시작한 캐릭터로, 도깨비 족 사이에서 견줄 사람이 없을 정도로 변신술에 능하다.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꼬마 공주’의 마음을 담은 특별한 부유성 대사를 업데이트하고, 3주년 테마를 부유성에 적용했다. 여기에, 신규 비주얼 노벨 ‘숨바꼭질’도 추가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6일까지 무료로 매일 10회씩 총 130회 영웅을 소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서비스 3주년 기념 로드맵 이벤트를 통해 ‘암흑의 사냥꾼 가람’ 슈퍼 코스튬과 ‘에픽 초월 망치’, ‘유니크 영웅 미야’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 ‘가디언 테일즈’ 컬래버레이션 카페 ‘부유성 카페에 어서오세요!’를 오픈한다. 3년 동안 게임을 사랑해 준 이용자들을 위해 마련된 오프라인 행사는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모펀 서교점에서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 반까지 운영된다.

카페에서는 게임의 특색을 살린 다양한 식음료 메뉴와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굿즈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현장에는 3주년 아트 공모전 수상 작품을 비롯한 다양한 아트 작품 전시존, ‘길드성 오락실’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체험존, 카페 방문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실내외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방문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카페 좌석 이용을 희망할 경우, 사전에 ‘모펀 서교점’ 네이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