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이 리니지2M과 ‘퍼플 라이브 플렉스 위크’ 이벤트를 개최한다. 해당 이벤트는 LG전자 벤더블 게이밍 TV ‘LG 올레드 플렉스’와 함께 진행한다.
퍼플 라이브는 다른 이용자와 함께 플레이 중인 화면을 공유하는 기능이다. 한국, 일본, 대만 지역 리니지2M 이용자는 3월 22일부터 4월 4일까지 퍼플 라이브 기능을 사용해 퍼플 라이브 플렉스 위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퍼플 라이브 방송을 20분 이상 시청하거나 자신의 플레이 모습을 10분 이상 송출한 이용자에게는 각각 ‘퍼플 라이브 선물’, ‘LG 올레드 플렉스 선물’ 아이템을 지급한다. 보상 아이템을 열면 일정 확률로 ‘상급 클래스 획득권(11회)(이벤트)’, ‘상급 아가시온 획득권(11회)(이벤트)’ 등을 받는다. ‘계승자의 영약(이벤트)’, ‘레아의 황금빛 허브(이벤트)’ 등의 아이템은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엔씨는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시청자 수를 기록한 한국, 일본, 대만 이용자 각 2명(총 6명)에게 LG 올레드 플렉스를 증정한다.
한편, 퍼플은 엔씨 게임을 모바일과 PC에서 끊김 없이 즐길 수 있는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다. 이용자는 고해상도 그래픽과 퍼플 전용 편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