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폭스게임즈(대표 손경완)는 모바일 전략시뮬레이션 TCG ‘킹덤헌터 히어로즈’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사전예약은 출시 전까지 네이버게임 라운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킹덤헌터 히어로즈’는 지난해 글로벌 100만 명의 사전예약을 달성했던 블록체인 게임 ‘킹덤헌터’의 후속작이다. 한국 시장에 맞게 업그레이드하여 3월 29일 출시할 예정이다.
게임은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TCG 장르 게임이다. 2014년 ‘레기온즈’를 선보였던 이정대 PD와 레드폭스게임즈 손경완 대표와 만나, 전작의 독특한 게임 DNA를 계승하면서도 10년을 넘게 게임기획을 하면서 얻은 노하우를 결합하여 새롭게 탄생시켰다.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과 카드 트레이딩 게임(TCG)이 결합된 독특한 게임플레이를 보여주면서도 RPG적인 요소가 매우 강하다. 새 게임장르의 독보적인 중세 판타지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도시의 영주가 되어 다양한 영웅캐릭터를 수집, 성장시키며 도시를 발전시킨다. 그리고 수많은 거점을 보유한 월드맵 전장에서 필요한 자원과 아이템을 획득하기 위해 상대 연맹과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게임이다.
이 중 전투는 치열한 두뇌싸움이 벌어지는 가장 흥미로운 부분이다. 상대와의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영웅들의 서로 다른 스킬들을 조합해 상황에 맞게 최적의 군단덱을 구성하는 것이 핵심이다.
또한, 전투에 승리하면 적 영웅을 포획할 수 있는데 감옥에 포획된 적영웅 설득에 성공하면 자신의 영웅으로 영입할 수 있는 시스템은 매우 흥미롭다.
플레이어들은 각 영웅이 보유한 스킬 중 무엇을 극대화하고 어떻게 성장시킬지, 영웅들을 어떻게 조합하여 최강의 공격군단과 방어군단 덱을 구성할지 수만가지 아이디어를 펼칠 수 있다.
이때 플레이어들은 독창적이고 창의적으로 플레이하며 두뇌싸움의 짜릿함을 경험하게 된다. 또한 시스템적으로도 매우 방대한 오픈월드를 지향하고 있어, 끝없는 컨텐츠 개발 업데이트가 가능하여 향후 콘텐츠가 더 기대되게 하는 게임이다.
레드폭스게임즈는 미국 산호세를 기반으로 2015년부터 북미, 남미, 유럽 등을 대상으로 게임 퍼블리싱을 하고 있는 글로벌 게임회사다. 누적 회원 약 2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검은사막 온라인 남미 퍼블리싱 및 ‘블레스 언리쉬드(Bless Unleashed)’ 콘솔 게임의 북미-유럽 퍼블리싱 시스템 개발 경험 등이 있다.
레드폭스 게임즈를 설립한 손경완 대표는 다음커뮤니케이션에서 2012년 서비스 총괄 책임자(CPO)로 있으면서, 현재 카카오게임즈의 전신인 다음게임그룹을 출범시켜 그룹장을 담당하며 게임사업의 기틀을 마련했었다.
손경완 레드폭스게임즈 대표는 “‘킹덤헌터 히어로즈’는 글로벌 사전예약으로 100만명을 모았던 블록체인 게임 ‘킹덤헌터’를 운영하면서 수많은 이슈들을 해결하고 다양한 경로로 유저들의 피드백을 받아 새롭게 탄생시킨 게임이다. 그만큼 자신있게 모든 사람에게 권하고 싶다.”고 전했다.
레드폭스게임즈는 네이버라운지와 공식홈페이지를 통한 사전예약자들에게 1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아울러 공식홈페이지에서는 사전예약 친구 초대시 초대한 친구수에 따라 아이템 선물을 지급하는 친구초대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