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이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에서 다양한 신규 성장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고레벨 전용 성장 콘텐츠인 ‘오라’를 선보인다. 지난 10월 최대 육성 등급 확장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성장 콘텐츠로 9환 이상 캐릭터가 이용할 수 있다. ‘오라’는 각종 능력치 상승과 원소 공격 및 저항 효과를 보유하며, 전용 재화인 ‘오라의 혼’, ‘영예의 혼’, ‘영광의 혼’’을 사용해 강화하고 승급할 수 있다.

중급 레벨 이상을 달성한 회원들을 위한 성장 콘텐츠로 ‘스킬 포인트 세트’가 새로 등장한다. ‘스킬 포인트 세트’는 투기장 포인트 상점에서 판매하는 ‘스킬 포인트 융해제’를 사용해 강화할 수 있으며, 강화 정도에 따라 공격력 증가와 대인전 피해 감소 등의 전투 보조 효과를 얻는다.

신규 대천사 코스튬으로 ‘지옥마왕 세트’도 추가된다. 5종으로 구성된 ‘지옥마왕 세트’ 코스튬은 장착 시 캐릭터 능력치 상승과 함께 ‘지옥 마왕’ 스킬을 발동한다. 전투 중 적중률, 이동 속도 증가 등 코스튬 부위별로 다른 다양한 스킬 효과가 발생한다.

게임 내 콘텐츠 참여도에 따라 특별 보상을 제공하는 ‘활약도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게임 회원들은 매일 다양한 퀘스트와 경쟁 및 협동 콘텐츠에 참여해 활약도를 최대 200까지 적립할 수 있으며, 2주간 최대 활약도를 달성한 일수에 따라 게임 재화가 달리 지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