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 출시 100일을 맞아 국내 유저들과 함께 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을 실시한다.

‘크로니클’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최초의 MMORPG 로, 개성 있는 세 소환사와 350여 종 소환수를 활용한 전략 전투의 묘미, 풍부한 콘텐츠 등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구글과 애플 양대 앱 마켓 인기 게임 1위, 매출 톱10을 달성했으며, 2022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컴투스는 큰 성원을 받아온 ‘크로니클’의 출시 100일을 기념해 기부에 동참하고 아이템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12월 6일까지 이어간다. 유저와 기쁨을 나누고 취약계층 아동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한다는 계획이다.

이벤트는 간단한 게임 플레이만으로 참여할 수 있다. 오는 12월 6일까지 매일 ‘크로니클’에 접속하거나 성장의 길, 아레나 완료 등 미션을 완수해 1포인트씩 적립한다. 각 미션의 일정 포인트를 획득할 때마다 최대 100만 골드, 데빌몬, 전설의 소환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공동 목표인 전체 누적 포인트 합산이 목표치를 달성하면, 컴투스가 조성한 기부금을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해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한다. 전달된 기부금은 취약계층 아동들의 겨울철 방한 및 난방 용품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