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대표 배기식)는 서울 코엑스몰 별마당길에 리디 대표 웹툰 작품을 선보이는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리디 대표 웹툰 작품의 배경과 인기 캐릭터 등을 전시해 팬들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했다. 올 상반기 같은 장소에서 진행된 로맨스 판타지 대작 ‘상수리나무 아래’는 작품의 중심이 되는 마법 도서관과 연회장 등 대형 팝업존을 마련해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작품 전시 이벤트 당시 웹툰 ‘상수리나무 아래’ 조회수가 전월 대비 676% 상승하며 작품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상수리나무 아래’를 시작으로 리디의 주요 작품인 ‘반쪽’, ‘참아주세요, 대공’ 등 독자의 지지를 받는 리디 대표 웹툰 10여 편과 등장인물들이 재조명된다. 삼성역 코엑스몰 입구부터 봉은사역까지 연결된 왕복 1.6㎞에 이르는 트랙부터 복도, 기둥, 천장 등 코엑스몰 별마당길 곳곳에 리디 웹툰 캐릭터의 이미지가 설치돼 리디의 방대한 웹툰 세계관에 머무는 느낌을 선사한다.

방문객을 위한 SNS 인증 이벤트도 마련했다. 별마당길 내 설치된 리디 이미지를 촬영하고 SNS 인증 후, 이벤트 댓글을 남긴 참가자 중 천명에게는 1000포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캠페인이 진행되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리디 관계자는 “올 한 해 리디 웹툰에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과 함께 작품을 새롭게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라며 “다양한 장르의 리디 웹툰과 세계관을 생생하게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