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피플(대표 류제일)은 신작 '슈퍼피플(SUPER PEOPLE)'에서 14일부터 총 상금 15억 원 규모의 ‘슈퍼 토너먼트’를 개최한다.
슈퍼 토너먼트는 10레벨 이상인 이용자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슈퍼피플의 인게임 대회다. 첫 번째 슈퍼 토너먼트는 오는 31일까지 매일 1회씩, 총 18회 개최된다. 총 상금은 최대 약 15억 원이다. 본선에 진출만 해도 인게임 재화인 ‘다이아’가 지급된다.
대회는 매일 오후 3시부터 참가 접수를 받는다. 10레벨 이상의 이용자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오후 9시에 예선을 시작해 본선 1차 및 2차, 결선 방식으로 진행된다. 평일에는 솔로 모드로, 주말에는 듀오 모드로 5개 서버에서 진행한다. 듀오 모드에 솔로로 참여하는 것도 가능하다. 한국이 포함된 아시아 서버는 3인칭 모드로만 진행된다.
상금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일일 최대 2만 달러(약 2800만 원), 금요일에서 일요일까지 3일간은 최대 10만 달러(약 1억4300만 원)가 지급된다. 1위에서 3위까지 상금을 받는다. 4위부터 64위까지는 다이아가 차등 지급된다. 총상금은 토너먼트에 참여하는 인원이 많아질수록 최대 상금에 가까워지는 방식이다. 참가인원이 최소 500명이 되어야 대회가 진행되며, 인원이 늘어날수록 상금 액수가 증가한다.
원더피플은 얼리 액세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얼리 액세스 시작 후 한 달 동안 20레벨 달성 시, 게임 스트리머인 슈라우드, 티미, 초코타코의 스킨을 준다. 얼리 액세스 첫 3주간 슈퍼피플 SNS를 통해 매주 3가지씩 공개되는 총 9가지 미션을 완수하면 코스튬 보상을 받는다. 11일을 기준으로 슈퍼피플 SNS 공식 팔로우 수를 합산하여 지정 단계를 달성하면 전체 유저에게 4가지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SNS 팔로우 대작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 밖에도, 게임 내 의상 획득 방식과 비용에 대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 영구제 의상을 바로 구매 가능하도록 상점 리뉴얼을 약속했다. 또한, 게임 내 이벤트와 미션 보상 등 게임 플레이만으로도 다양한 의상을 획득 가능한 경로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예정이다.
원더피플 박성곤 디렉터는 “최대한 많은 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도록 얼리 액세스 오픈 후 일정 시간을 갖고 토너먼트를 개최했다”며 “상금 규모도 더 커졌으니 많은 슈퍼솔저분들이 참여해 즐겨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