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걸그룹 케플러의 '슈가 러시(Sugar Rush)'를 발매한다.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앱에서 공개한다.
신곡 '슈가 러시'는 발랄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곡으로, 재즈 스타일의 기타 리프와 트랩, 힙합 비트를 결합해 만들어낸 경쾌한 그루브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트랙 장르다. 달콤한 꿈에 빠진 기분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어우러져 케플러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여기에 톡톡 튀는 케플러 멤버들의 보컬과 808 서브 베이스가 곡의 전체적인 에너지를 이끌며 완성도를 한층 높인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도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뮤직비디오에는 행복한 꿈을 제조하는 케플러가 '꿈가게'로 아이를 초대하는 스토리를 담아냈다. 별빛이 수놓아진 꿈결 위 사랑스러운 케플러의 모습을 담아낸 영상은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며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케플러는 데뷔곡 '와 다 다(WA DA DA)'로 빌보드 재팬 및 오리콘 1억 스트리밍 기록을 세우며 주목을 받았다. 이어 최근 발매한 일본 데뷔 앨범 ‘플라이-업(FLY-UP)’은 오리콘 데일리 싱글 랭킹 1위, 위클리 싱글 랭킹 2위를 기록해 ‘글로벌 1티어’다운 막강한 파워를 또 한 번 입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