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게임즈(대표 이형백)는 MMORPG ‘카발 온라인’에 미션 전쟁 ‘인젠스 프로릴리움’ 추가, 신규 던전 ‘무한의 시련’ 추가 등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미션 전쟁 ‘인젠스 프로릴리움’은 프로키온과 카펠라 두 국가에 속한 유저들과 전투를 치뤄 영토를 점령하는 대규모 미션 전쟁이다. 

특히, 유저와 직접적인 전투를 벌이는PVP구역과 버프 획득을 통해 PVP 구역의 전투를 지원할 수 있는 PVE구역이 분리되어 자신의 전투력에 맞게 콘텐츠에 참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모래 폭풍 속에 몸을 숨겨 공격과 회복할 수 있는 신규 전투 요소 또한 도입하여 PVP 몰입감을 높였다.

또한, 고레벨 유저들을 위한 던전인 ‘무한의 시련’도 추가되었다. 매번 달라지는 패턴을 극복해 나가며 최대한 오랫동안 던전을 진행하고 클리어하는 것이 목표다. 해당 던전을 클리어할 경우 시즌 결과에 따라 시즌 별 랭킹을 산정하고, 시즌 결과에 따라 버프 및 레어 호칭 등의 특별 혜택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포스 윙 시스템’이 개편된다. PVP, PVE 등 상황별로 포스 윙 훈련을 활용할 수 있도록 프리 셋 기능이 적용되는 것은 물론, 신규 액티브 버프 스킬인 ‘강림 스킬’이 추가되어 자신만의 화려한 스킬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이스트게임즈는 7월 20일부터 버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카발 온라인’에 접속하는 유저들 중, 복귀 유저들을 대상으로 플래티넘 15일, 미스릴 +15 무기/장비 풀세트 등을 지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