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PC MMORPG ‘블레이드&소울’ 출시 10주년을 맞이해 기념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가장 큰 선물은 ‘메가 소울’ 쿠폰이다. 최상위 장신구 아이템인 ‘여의령’과 강화 재료 아이템인 ‘홍문수 결정 300개’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천하사절 원석 4종’도 준다.
업데이트 핵심은 15번째 신규 클래스 ‘악사’다. 현악기를 연주하며 공격을 펼치는 직업이다. 아름다운 연주로 자신을 보호하거나 동료 캐릭터에게 이로운 효과를 줄 수 있다. 소리와 진동을 이용해 강력한 원거리 전투를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악사의 성장을 지원하는 ‘고속 성장 이용권’도 제공한다.
신규 봉마 던전 ‘혼돈의 흑신목’도 즐길 수 있다. 가면에 따라 끊임없이 변화하는 보스 몬스터의 공격 패턴을 파악해 공략할 수 있다. 혼돈의 흑신목을 공략하면 ‘천목반지’, ‘천목귀걸이’ 등의 아이템을 받는다.
엔씨소프트는 10주년 기념으로 ’소울 리그’, ’소울 부스트’, ’천하제일 경공대회’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새로운 직업을 경험할 수 있는 ‘직업변경 패키지 시즌3’와 1,000여 종의 외형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옷장 바로 구매’ 등의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