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 '베스트브랜드 대상' 농업교육 부문에 한국정책미디어(대표 임지혜, 오른쪽)가 선정됐다.
제12회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 '베스트브랜드 대상' 농업교육 부문에 한국정책미디어(대표 임지혜, 오른쪽)가 선정됐다.

‘2022 제12회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가 지난달 31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렸다.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가 주최하고 브랜드가치연구소와 세종대왕국민위원회가 공동 주관하는 행사로 국내외 산업의 발전과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기업, 인물, 단체를 발굴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베스트브랜드 대상’ 농업교육 부문에 한국정책미디어(대표 임지혜)가 선정됐다.

한국정책미디어는 한 해 1만여 명 이상의 농업 교육생을 배출하며 농림축산식품부 산하 기관들과 협력해 양질의 농업 교육과 컨설팅을 진행해 농업 분야에 특화된 교육기관으로 인정을 받고 있다.

특히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이에 대한 대안책으로 메타버스와 같은 최신 기술과 농업 분야 트렌드를 접목시킨 언택트 교육 운영 방식을 통해 지난해 1만 여명이 넘는 교육생을 배출시켰다. 

농식품부 산하 기관으로부터 공모사업 우수성을 인정받아 우수 교육 기관 평가 결과 최고 등급인 S등급을 받는 등 코로나19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200% 넘는 매출 신장을 기록했다.

지난해 언택트 교육 운영 개발 연구과제의 가치를 인정받아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이노비즈)으로 선정되었다. 기업부설연구소인 녹색전략연구소를 설립하여 본격적인 연구개발에 주력해 지속 성장을 위한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다.

또한 핀포인트뉴스와 농업경제신문 등 인터넷 언론 매체를 통해 각각의 관련 분야에서 현장 중심의 취재와 보도로 위상을 확보하고 있다.

수상자로 참석한 임 대표는 “글로벌 농업 시장 트렌드에 맞춰서 양질의 농업 교육과 컨설팅을 진행하고 최신 디지털 기술을 교육에 도입해 농업전문교육기관으로서 미래 농식품 분야에 대한 전문성을 확보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