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는 자사가 새롭게 선보이는 모바일 수집형 RPG ‘원소첨탑’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원소첨탑’은 나만의 선택으로 펼쳐지는 33만 가지 확장형 육성 트리가 강점인 자유분방한 모바일 게임이다. 이용자는 자유로운 육성 시스템을 통해 종족과 클래스에 제약을 받지 않고, 나만의 선택으로만 캐릭터를 육성시킬 수 있다.
이용자는 매번 다른 스킬 조합으로 층마다 달라지는 보스를 공략하는 ‘방첨탑’, 예측불가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지하 던전을 탐색해 나가는 ‘던전 탐색’ 등 나만의 용병을 활용하여 다채로운 전투를 펼칠 수 있다. 특히, 적재적소의 용병술과 다섯 가지 원소 상성에 따른 맞춤형 스킬 전략, 전투의 승패를 좌우하는 전략적 선택은 전투의 재미를 배가시키는 요소다.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런칭 준비에 나서는 ‘원소첨탑’은 자체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10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여기에 추가로 구글플레이 스토어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전설 모집권 등이 포함된 5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이용자 성향에 맞춰 다양하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원소첨탑이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런칭 준비에 나선다”라며 “가지각색의 매력과 함께 수십만 가지의 육성 트리, 이를 통한 전략 전술의 묘미까지 함께 느낄 수 있는 원소첨탑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