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준)은 오늘의집 운영사 버킷플레이스(대표 이승재)와 함께 15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잘 먹고 잘 사는 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 배민 앱에 접속하면 선착순으로 오늘의집 10% 할인코드를 받을 수 있다. 할인코드는 지급일로부터 7일간 사용할 수 있고 최대 한도는 5천원이다. 오늘의집에서 해당 쿠폰을 사용해 주문하면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는데, 모슈 테이블 전기포트부터 아이닉 에어프라이어, 벨로닉스 멀티쿠커 등 다양한 경품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마찬가지로 오늘의집 앱에서도 매일 오전 11시 배민 3천원 할인코드가 공개된다. 사용 가능한 카테고리는 매일 달라지며, 할인코드는 선착순 마감된다. 만약 배민을 한 번도 이용해본 적 없는 고객이라면 첫 주문 2만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오늘의집에서 받은 배민 할인쿠폰을 사용해 주문하면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우아한형제들 마케팅실 이현규 실장은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과 함께 준비한 이번 이벤트가 많은 분들께 좋은 혜택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배달의민족은 앞으로도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제휴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