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소스(ironSource)는 자사 미디에이션 솔루션 ‘레벨플레이(LevelPlay)’에서 ‘다이내믹 세그먼트’를 지원한다고 25일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새롭게 출시된 ‘다이내믹 세그먼트’ 기능은 앱 및 게임 개발자들이 앱 세션 중 유저 세그먼트가 변경되면 실시간으로 광고 전략을 조정함으로써 유저의 참여도를 개선하고 수익화 전략을 최적화하여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언소스 제품 개발 솔루션 부사장 님로드 주타(Nimrod Zuta)는 “개발자가 광고 전략을 개선할 수 도구가 늘어날수록 유저의 참여도를 높이고 궁극적으로 앱 수익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이어 “아이언소스는 개발자들이 앱 성장 전략을 최대한 정교하게 시행하고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앞서 월초에 출시된 실시간 피벗 리포팅 및 앱 애널리틱스 등 다양한 기능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며 “혁신적인 이번 기능 업데이트와 함께 성공적인 앱 비즈니스 운영을 위한 원스톱 플랫폼으로 거듭나는 데 큰 역할을 해줄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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