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디지털 광고대행사 글링크미디어(Glink Media)가 2022년 구글 프리미어 대행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글링크미디어는 업계에서 처음으로 구글 광고 전문성을 특화한 글로벌 디지털 광고 전문 회사로, 2022년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됐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는 올해 새롭게 개편됐으며, 매년 각 국가별 상위 3% 이내 파트너에게 부여되는 파트너 프로그램 최고 등급이다.
이번 선정을 통해 글링크미디어는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로서 구글의 최신 광고상품과 마케팅 솔루션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으며, 퍼포먼스(광고효율) 개선에 필요한 계정 최적화 컨설팅 지원, 기타 솔루션 사용에 대한 지원도 받게 된다.
임현재 글링크미디어 대표이사는 “이번 구글 파트너 선정을 계기로 수 년간 쌓아온 구글 광고에 대한 전문성을 발휘, 2022년을 글로벌 진출의 원년으로 삼고자 한다”며 “특히 해외로 나가는 우리나라 기업과 한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글로벌 기업들의 디지털 마케팅을 도와 글로벌 비즈니스 성공에 힘을 보태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글링크미디어는 지난 2019년 7월 사업을 시작해 구글, Meta(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틱톡, 크리테오, 네이버, 카카오, 와이더플래닛 등 국내외 주요 미디어 공식 광고 대행사가 됐다. 2021년 연간 광고 거래액은 312억 원을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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