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1일 출시 확정하고 배우 김응수, 박호산, 정만식 홍보모델로 발탁

이하 게임(Yeehaw Game Co., Ltd)은 4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SLG ‘삼국지:패왕’의 광고 예고편 영상을 공개하고, 오는 11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영상에서는 이번에 홍보모델로 발탁된 배우 김응수, 박호산, 정만식이 등장해 각각 조조, 유비, 손권으로 변신해 삼국의 세력다툼을 극적이면서도 코믹하게 풀어낼 계획이다.

영화 ‘타짜’의 신 스틸러이자 ‘꼰대인턴’, ‘결혼작사 이혼작곡’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한 김응수, ‘슬기로운 감빵생활’, ‘나의 아저씨’, ‘낙원의 밤’ 등에서 활약한 박호산, ‘모가디슈’, ‘내부자들’, ‘베테랑’ 등에서 활약한 정만식 3인방은 ‘삼국지: 패왕’ 홍보모델로서 게임을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공개된 광고 예고편 영상에서는 게임을 통한 세 남자의 팽팽한 갈등과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진행되는 스토리와 영상을 절묘하게 배치하여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총 3막으로 이뤄진 대반전 느와르 콘셉트의 CF는 게임 출시 전까지 유튜브와 여러 매체를 통해 차례대로 공개될 예정이다.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삼국지: 패왕’은 전원에게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사전예약 가입자 목표치 달성에 대해서도 추가 보상을 지급하며, 80만 명 돌파 시에는 최고 등급 SSR ‘초선’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추첨으로 갤럭시 Z 폴드3, 플레이스테이션5, 닌텐도 스위치, 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키워드

#삼국지 패왕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