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호요(miHoYo)가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아프리카TV 스튜디오에서 자사가 개발한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의 ‘2022년 원신 온라인 퀴즈쇼’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10일까지 진행된 예선 모의고사에 참여한 참가자 중에서 당첨된 100명의 이용자와 시청자가 함께 즐기는 비대면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됐다. 퀴즈쇼 이벤트는 22일 오후 7시 아프리카TV와 트위치(Twitch)를 통해 생중계됐다.

특히 ‘원신’의 주요 캐릭터를 연기한 성우 김신우, 윤아영, 남도형, 이보희, 이경태 등이 특별출연하고, 행사 진행은 원신 열혈 팬으로 알려진 가수 레이나와 박동민이 맡아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퀴즈쇼 최종 승자에게는 300만원의 상금과 트레이딩 피규어 6종 세트를 선물하고 1등 팀 20명, 참가자 전원, 추첨 이벤트 당첨자에게 웰컴 키트, 원석, 치킨 쿠폰 등을 지급했다. 또한 아쉽게 참여하지 못한 게이머를 위해서 생방송 방청 이벤트를 진행, 구글 기프트카드, 원석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했다.

‘원신’은 모바일, PC, 콘솔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롤플레잉 장르의 게임으로, 정기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유저 친화적인 이벤트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사진=미호요코리아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