즈롱게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MMORPG ‘아레스 크로니클’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아레스 크로니클’은 우주를 배경으로 화려한 전투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MMORPG다. 에일즈 행성을 포함한 온 우주를 집어삼키려는 어둠에 대항하는 3대 클래스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으며, 콘솔급의 화려한 스킬 모션 및 특수 효과를 기반으로 표현한 고퀄리티 액션을 내세운다.

기존에 이미 익숙한 육성법과 쉬운 조작 방법을 제공하기에 누구나 쉽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이용자는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면서 세트 효과를 보유한 장비를 획득하거나 직접 만들면서 나만의 특별한 장비 세트를 만들 수 있다. 또한, 어려운 난이도를 자랑하는 보스 도전을 통해 신의 유물과 신급 세트를 획득하는 식으로도 강력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아레스 크로니클’은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 보상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누적 사전예약자 수를 달성할 시에 각각 제련석, 영혼의 깃, 2레벨 랜덤 보석 상자, 장비 제작권, 최대 희귀 칭호 ‘맹세자’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공식 카페 가입자 수 달성 이벤트와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즈롱 게임즈 관계자는 “푸짐하게 제공되는 사전예약 보상을 꼭 받아보시길 바라며, 첫 CG 영상도 재미있게 시청해주시길 바란다”며 “익숙하면서도 끝없이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는 게임 아레스 크로니클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