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가 ‘리그 오브 레전드’ IP를 기반으로 제작한 애니메이션 시리즈 ‘아케인(ARCANE)’의 출시를 기념하며 ‘어몽 어스(Among Us)’와 첫 협업을 맺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어몽 어스’ 플레이어는 징크스와 바이, 하이머딩거 등 아케인 주요 등장인물의 장식 요소를 입은 어몽 어스 선원이 우주선을 누비는 모습을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하이머딩거 머리카락 ▲하이머딩거의 수염 ▲하이머딩거의 수트 ▲하이머딩거의 포로 ▲집행자 헬멧 ▲집행자 갑옷 ▲케이틀린의 모자 ▲케이틀린의 유니폼 ▲바이의 머리카락 ▲바이의 옷 ▲징크스의 머리카락 ▲징크스의 고글 ▲징크스의 옷 ▲제이스의 머리카락 ▲제이스의 의회 수트 ▲지뢰 ▲클레거의 고글 등 17가지 장식 요소로 ‘어몽 어스’ 선원의 우주복을 꾸밀 수 있다.
‘아케인’ 등장인물의 장식 요소는 어몽 어스의 새로운 자원 ‘코스미큐브(Cosmicube)’에서 획득할 수 있다. 코스미큐브는 다양한 테마의 장식 요소를 묶어놓은 것으로, 각각의 코스미큐브를 열어 아이템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게임을 플레이하며 ‘팟(Pod)’을 모아야 한다. 장식 요소는 시각적인 효과를 주며, 게임 플레이에 미치는 영향은 없다.
이번 협업은 라이엇 게임즈 첫 번째 애니메이션 시리즈 ‘아케인’ 1막 공개를 기념하는 ‘진보의 날(Progress Days)’ 이벤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또 라이엇 게임즈는 ‘아케인’ 2막 공개에 맞춰 ‘지하도시의 밤’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