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대표 권이형)은 하이브리드 전쟁 RPG ‘이모탈(IMMORTAL)’이 정식 출시를 앞두고 13일부터 원스토어 베타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모탈’은 전략 시뮬레이션과 전쟁·건설·수집 요소가 결합된 하이브리드형 RPG(역할수행게임)다. 자신만의 영지를 업그레이드하고, 다양한 영웅들을 수집·육성할 수 있는 게임으로, 강력한 군대를 양성해 던전 탐험과 퀘스트를 완료하며 솔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번 베타테스트에서는 레벨 제한 없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개성 강한 캐릭터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공성전과 자원 약탈, 세계수 전투와 배틀 아레나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한다.
‘이모탈’ 베타테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사용하는 이용자는 누구나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베타테스트 기간 동안 60레벨을 달성하고 설문을 완료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원스토어 10,000캐시를 지급한다.
‘이모탈’은 중국 게임업체 ‘바비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으로, 2020년 8월 러시아와 북미에 먼저 출시된 바 있다. 국내에서는 엠게임을 통해 출시 이후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에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