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에피소드3의 대미를 장식하는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3주년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에피소드3의 마지막 스토리가 펼쳐지는 신규 챕터 ‘폴리티아 동부’가 추가됐다. 이번 챕터에서는 영웅 ‘메르세데스’를 중심으로 도시국가 ‘폴리티아’에 닥친 위기를 극복해 나가는 스토리를 플레이해 볼 수 있으며, 기여도 교환소에서는 80레벨의 전설 등급 파멸 세트 장비 ‘깨지지 않은 인연’ 획득도 가능하다.
편의성 개선을 위한 신규 시스템도 추가된다. 이제 ‘장비 보관함’에 최대 500개까지 장비를 추가로 보관할 수 있게 되면서 기존보다 2배 늘어난 장비 보관 공간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장비 보관함 내에서 장비의 강화 및 판매, 추출까지 가능하다.
3주년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8월 29일부터 9월 30일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서비스 최초로 ‘5성 영웅 선택권’을 지급한다. 또 해당 기간 중 총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 ‘3주년 기념 아티팩트’, ‘5성 영웅 소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