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밸브 코퍼레이션(대표 게이브 뉴웰)의 ‘카운터스트라이크’ 시리즈 기반 1인칭 슈팅 게임(FPS)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시즌10 ‘스팀 펑크(Steam Punk)’를 적용했다고 27일 밝혔다.
스팀 펑크는 현실과 마법, 과거와 미래가 공존하는 콘셉트의 열 번째 신규 시즌으로, 시즌 동안 게임 내 임무와 이벤트에 참여해 시즌 등급을 올린 이용자에게 다양하고 희귀한 보상을 지급한다. 시즌 등급은 플레이 달성도에 따라 올릴 수 있고, 등급에 따라 보상을 얻게 된다.
스팀 펑크 시즌에 맞춰 기계장치를 활용한 갑주병 가니메데, 클락워크 체이서 등 좀비 스킨 2종부터 전방 일정 범위에 피해를 입히는 기어 버드 캐논 MK-1~3, 그랑 버드 캐논 등 무기 4종과 증기와 기계의 힘을 느낄 수 있는 신규 코스튬 5종, 스프레이 5종, 도색도안 2종까지 시즌 콘셉트를 담은 아이템을 도입했다.
또 지옥의 파수견 케르베로스를 모티브로 제작한 SG552 케르베로스를 출시했다. 이 무기는 일정 횟수 이상 사격하면 2차 모드가 활성화되고, 2차 모드에서 사격을 하면 처음 명중한 대상을 크게 할퀴는 추가 공격이 가능하다.
9월 16일까지 특정 미션을 달성하면 SG552 케르베로스(무제한)와 SG552 라이칸스로프 0~6강 강화 무기가 담긴 소냐의 비밀상자를 얻을 수 있다. 소냐의 비밀상자 사용 시 얻을 수 있는 누적 포인트에 따라 SG552 케르베로스(무제한)와 초월 해독기 등을 확정 지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