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그리티가 에코마케팅과의 첫 협업으로 자사의 인기 언더웨어 ‘감탄브라’의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그리티는 유통 채널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 모바일로 빠르게 재편됨에 따라 자사 온라인몰들을 통해 소비자 타깃 세분화 및 보다 전략적인 마케팅을 전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감탄브라’ 공식몰에는 에코마케팅의 데이터분석을 거친 전문적인 고객 분석,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 노하우 등을 접목해 세일즈 및 마케팅에 시너지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감탄브라는 와이어로 인한 압박이 없는 무봉제 퓨징 브라로 뛰어난 신축성과 쾌적한 착용감이 특장점이며, 언더웨어 업계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그리티의 대표 인기 언더웨어다. ‘내 몸 긍정주의’ 트렌드 확산에 따라 인기를 더해가며 10대부터 5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의 소비자들을 확보하고 있다
‘감탄브라’ 공식몰에서는 감탄브라와 감탄팬티의 베스트셀러부터 신상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비롯해 아울렛 카테고리를 통해 정기적으로 할인된 특가로도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그리티 3사업본부 김진국 상무에 따르면 “감탄브라는 지난 2016년 첫 출시 후 뜨거운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그리티의 대표적인 자사 언더웨어 브랜드로 성장해 온 ‘히트 아이템’”이라며, “앞으로 ‘감탄브라’ 공식몰을 감탄브라의 D2C(소비자직거래) 플랫폼으로서 활발하게 운영하는 동시에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브랜드 친밀도를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에코마케팅과의 첫 협업인 ‘감탄브라’ 공식몰 오픈으로 운영방식이나 매출 증대 등에 있어 높은 시너지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그리티는 ‘감탄브라’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한 달간 최대 58% 할인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회원 가입 시 총 6만원의 쿠폰 팩을 증정 받을 수 있다. 또한 카카오 플러스에서 감탄브라 친구 추가 시, 무료 배송 쿠폰도 받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