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스튜디오의 2021년 첫 액션 블록버스터 ‘블랙 위도우(감독 케이트 쇼트랜드)’가 마침내 7월 개봉을 확정했다.

이와 함께 주연 배우 스칼렛 요한슨이 직접 등장해 ‘블랙 위도우’의 과거를 비롯한 모든 것이 밝혀질 것을 예고하는 스페셜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암살범, 스파이, 어벤져스 등 다양한 삶을 살아온 블랙 위도우의 과거가 파노라마처럼 흘러간다. 특히 다양한 삶 전에 함께했던 가족과 ‘레드룸’에서 훈련을 받고 있는 다른 위도우들의 모습 등은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그의 과거에 얽힌 이야기가 밝혀질 것을 예상하게 한다. 

‘블랙 위도우’는 어벤져스의 히어로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가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거대한 음모를 막기 위해 숨겨진 과거의 진실을 마주하고, 목숨을 건 마지막 선택을 하게 되는 마블 스튜디오의 2021년 첫 액션 블록버스터다. ‘어벤져스’ 군단에서 강력한 전투 능력과 명민한 전략을 함께 겸비한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부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사이의 알려지지 않은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가 예고돼 전 세계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블랙 위도우 역의 스칼렛 요한슨은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 여우조연상에 동시 노미네이트되며 최고의 연기력을 입증한 만큼, ‘블랙 위도우’에서의 열연에 관심이 집중된다. ‘블랙 위도우’에는 스칼렛 요한슨과 더불어 플로렌스 퓨, 레이첼 와이즈, 데이빗 하버 등이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