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에픽 메가 세일’을 오는 6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에픽게임즈는 이번 ‘에픽 메가 세일’을 통해 에픽게임즈에서 선정한 다양한 장르의 명작 게임을 4주간 매주 한 작품씩 무료로 제공하며, 인기 게임들을 할인 판매한다. 또한, 11,000원 추가 할인이 가능한 에픽 상품권과 ‘포트나이트’ PC 한정 혜택 등도 제공한다.

4주간 진행되는 명작 게임 무료 제공의 첫 번째 주인공은 ‘NBA 2K21’이 선정됐다. NBA 농구와 농구계의 모든 것을 게임으로 풀어낸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NBA 2K21’은 마이 팀, 마이 커리어 그리고 가상의 농구계 일상생활을 살아 볼 수 있는 새로워진 네이버후드 등 방대한 신규 콘텐츠와 게임 모드를 즐길 수 있다.

그래픽과 플레이어 AI, 게임 모드 등 다양한 요소가 전반적으로 크게 향상돼 더욱 현실적이고 실제 경기에 가까운 농구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경쟁 및 커뮤니티 온라인 기능, 깊이 있고 다양한 게임 모드들이 제공된다. ‘NBA 2K21’에 이은 다음 무료 명작 게임은 28일에 공개된다.

한편, 대작 게임에서부터 인디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게임이 75%까지 할인 판매된다. 

여기에 11,000원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에픽 상품권도 무제한 제공된다. 할인이 적용된 가격이 15,000원 이상인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에픽 상품권은 사용할 때마다 새로운 에픽 상품권이 다시 지급돼 다른 게임을 구매할 때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에픽 메가 세일’을 기념해 새로운 ‘포트나이트’ 무료 팩인 ‘스트리트 섀도우 도전 팩’이 PC 플레이어들에게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내 PC를 통해 ‘포트나이트’에 접속해 아이템 상점에서 무료 팩을 받은 후 도전을 완료하면 루비 섀도우즈 의상, 블랫아웃 백 등 장신구, 섀도우 슬라이서 곡괭이, 스카이 섀도우 글라이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