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강변 테크노마트점에서 ‘위미 게임 최강자전’ 개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와 종합 엔터테인먼트 쇼핑몰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23일(토)과 24일(일) 이틀간 ‘위미 게임 최강자전’을 개최한다.

서울시 광진구 구의동에 위치한 ‘엔터식스 강변 테크노마트점’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위메이드의 대표작인 대전 액션 모바일 게임 '터치파이터 for Kakao; 그리고 러닝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 for Kakao'와 함께 진행된다.

23일(토) 오후 2시 야외 무대에서는 사전 신청 및 심사를 거쳐 선발된 '터치파이터 for Kakao' 고수들의 진검 승부 ‘슈퍼 토너먼트’가 펼쳐지고, 티빙(tving) 생중계를 통해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전한다.

32강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는 대회의 최종 결과에 따라 우승자에게는 상금 100만원이 지급되며, 이외 참가자들과 현장 관람객들을 위해 다양한 경품도 준비했다.

뛰어난 달리기 실력을 뽐내고 싶다면, 중앙 이벤트홀 및 야외 무대를 찾아 '윈드러너 for Kakao' ‘초고수전’에 참여하면 된다.

참가 신청은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이뤄지며, 토요일과 일요일 정오부터 오후 6시까지 총 6회에 걸쳐 이벤트를 진행하고, 상금을 비롯한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엔터식스 곳곳에 시연존과 포토존을 운영하는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곁들임으로써, 누구든지 가족, 친구, 연인과 방문해 즐길 수 있는 흥겨운 축제의 장으로 만들 계획이다.

‘위미 게임 최강자전’과 관련한 세부 내용은 위메이드 모바일 통합 브랜드인 위미(weme)의 공식 홈페이지(weme.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