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이관 동의 신청 결과 96% 대다수 유저가 한빛온으로 이관에 동의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와이디온라인’에서 서비스중인 신개념 소셜 데이팅의 진수~! 두근두근 연애 온라인 ‘오디션 2’의 자체 서비스 이관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했으며, 2월 21일부터 자사의 게임 포털 사이트인 ‘한빛온(www.hanbiton.com)’을 통해 자체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금일 공식적으로 밝혔다.

한빛소프트 측은 지난 1월 21일부터 2월 20일까지 한 달여 동안 자체 서비스를 준비하면서 1차 사전 이관 신청을 받았으며, 대다수 96%의 유저들에게 사전 이관 신청 동의를 받아 자체 서비스 준비의 첫 단추를 꿰는데 성공했다.

이와 같은 긍정적인 첫 출발에 힘입어 개발사 측은 자체 서비스로 전환된 오디션 2의 안정적인 서비스를 도모하고, 본격적으로 신규 회원을 유치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기획,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주력할 방침이다.

그 시작점으로서 우선, 사전 이관 신청에 동의하고, 한빛온으로 이전한 유저에게는 보너스로 5,000캐시와 한빛온 로고가 새겨진 ‘후드티’, ‘이벤트 풍선’ 등 자체 서비스를 기념하는 패키지 상자를 지급한다.

아울러 ‘새마음 새출발’을 다짐하는 차원에서 ‘닉네임 변경권’과 ‘체형 변경 쿠폰’ 등을 지급하며 종전의 캐릭터를 초기화하고, 캐릭터 아이디와 외형을 새롭게 꾸밀 수 있는 쿠폰을 추가적으로 증정해 ‘두근두근’한 댄스 게임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자체 서비스 이후부터 한빛온에서 게임을 시작하는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캐시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는 ‘오~ 투게더, 뉴비’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2월 21일부터 한 달간 캐릭터를 생성하고 4레벨까지만 달성해도 ‘경험치 2배’와 ‘내츄럴 레이어드 컷’, ‘셔츠 레이어드 가디건’ 등 게임 아이템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더불어 8레벨과, 11레벨, 15레벨까지 달성할 때마다 ‘고양이 펫’과 ‘스킨 컬러’, ‘로봇 열쇠고리 장식’ 등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고가의 캐시 아이템을 레벨 달성 시마다 순차적으로 지급하여 자신의 캐릭터를 한층 화사하고 개성 넘치도록 꾸미는 것이 가능하다.

한빛소프트 김유라 부사장은 “오디션 2의 서비스를 직접 챙기면서 사람과 사람이 인연을 맺고, 정을 통하며, 이를 통해 커뮤니티가 형성되는 두근거리는 연애 가상 체험 공간을 궁극적으로 추구할 계획이다. 연예인들간에 가상의 짝짓기라는 소재로 인기를 얻고 있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엿볼 수 있듯이 게임이 나아갈 방향 또한 이와 같은 설레고 가슴 벅찬 경험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이다.”라며 “비록 사이버 공간일지라도 선남선녀가 좋은 인연을 맺을 수 있고, 접속만 하더라도 향기가 나는 커뮤니티 온라인 게임으로 거듭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빛소프트 자체 서비스로 전환되어 21일부터 정식 서비스에 들어간 오디션 2와 관련된 프로모션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http://audition2.hanbit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