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부터 2주간 ‘미르4’ 백룡절 이벤트 개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3일부터 ‘백룡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2021 신축년 설날과 함께 미르 대륙의 새해 첫 날을 기념하는 ‘백룡절’을 맞아 2주간 진행되며, ‘복주머니’와 ‘신비로운 복주머니’ 등 이벤트 아이템 2종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선물한다.

‘복주머니’는 특정 구역 이상의 필드에 위치한 모든 종류의 몬스터를 처치 시 일정 확률로 지급된다. 개수에 따라 ‘신비로운 복주머니’는 물론, ‘고급 신축년 설날 증표’, ‘신비로운 소환상자’, 각종 고룡의 증표 등 다채로운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또한, 획득한 ‘신비로운 복주머니’를 특정 상인에게 가져가면 ‘희귀 신축년 설날 증표’, ‘활력단’부터 영웅 등급의 장비 제작 재료 상자, 다양한 종류의 신비로운 소환상자까지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원활한 성장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지역의 미궁과 비곡에 위치한 세 번째 비도 이름을 ‘은도’로 바꾸고 새롭게 단장했다. ‘은도’는 안전지역으로 변경됐으며, 미궁 및 비곡 4층의 비도는 폐쇄된다.

여기에 자동 전투 시 파티원의 체력에 따라 회복술과 대회복술을 자동으로 사용하는 기능이 추가됐으며, ‘암흑마’와 ‘얼룩돈돈’ 등 신규 탈 것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