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터 벗어나 배낚시 즐기는 새로운 '도전! 낚시왕' 선보여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는 자사 모바일게임 '애니팡3'의 인기 콘텐츠인 '도전! 낚시왕' 이벤트를 개편했다고 3일 밝혔다.

‘애니팡3’에서 정기 이벤트 형태로 진행되는 미니게임 ‘도전! 낚시왕’은 다양한 물고기를 포획한 점수로 다른 이용자들과 경쟁하는 콘텐츠다. 이번 개편으로 ‘도전! 낚시왕’은 무대를 낚시터에서 바닷가로 확장하며 낚싯배를 타고 해안에서 미니게임을 즐기는 새로운 즐거움을 전한다.

바다를 무대로 진행되는 이번 개편은 놀래미, 참돔, 개복치, 상어, 고래 등 다양한 해양 생물들로 낚시와 점수 경쟁을 즐기게 바뀐다. 특히 2018년 6월 첫 선을 보인 ‘도전! 낚시왕’ 이벤트가 35회의 진행만으로 누적 플레이 수 7억 건을 넘긴 인기 콘텐츠라는 점에서 이번 개편은 이용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선데이토즈 박성빈 이사는 "독립적인 게임 하나 수준의 이용량과 인기를 얻고 있는 ‘도전! 낚시왕’에 특화된 이번 업데이트가 이용자들께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만족을 드리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2016년 출시되어 하루 20여만 명의 이용자가 즐기는 ‘애니팡3’는 현재 3개 시즌의 퍼즐 스테이지 4,920개, 미니게임 14개 등을 서비스하며 퍼즐게임의 대형화를 선보이고 있는 국내 대표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