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0일까지 아프리카 프릭스 LoL팀 연습생 뽑는 선발대회 참가자 모집

프로게임단 아프리카 프릭스(Afreeca Freecs) 연습생을 뽑는 대회가 찾아온다.

아프리카TV는 오는 30일까지 프로게임단 아프리카 프릭스 ‘리그오브레전드(LoL, 롤)’ 팀의 연습생을 선발할 ‘아프리카 프릭스 연습생 선발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리그오브레전드’를 플레이하는 국내 유저들 중, 만 15세 이상 21세 이하를 대상으로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자들은 LCK(한국), LPL(중국), LEC(유럽), LCS(북미) 등 전세계 ‘리그오브레전드’ e스포츠 대회의 1부 리그 공식 로스터에 발표되지 않았어야 하고, 타 팀과 연습생 자격으로 계약되어 있지 않아야 한다.

또한 대회의 최소 신청 자격으로는 리그오브레전드 시즌9(2019년 1월 24일부터 11월 19일) 또는 시즌10(2020년 1월 10일부터 11월 9일)에서 다이아 1티어 이상을 달성한 본인 소유의 계정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더불어 대리 게임, 불법 프로그램 사용, 욕설 제재 등으로 인해 대회 출전에 제한 사항이 없어야 한다.

연습생 선발대회는 팀 단위와 개인 단위로 모두 신청할 수 있다. 팀 신청의 경우 5인 1팀으로 등록해야 하며, 개별 신청의 경우 대회에 참가할 팀이 임의로 구성된다.

대회 예선은 오는 11월 7일과 8일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싱글 토너먼트 방식을 통해 총 8팀을 선발한다. 이어지는 본선은 오는 11월 14일과 15일 양일간 3전 2선승제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진행되며, 총 4팀을 선발한다. 최종 4강 및 결승은 11월 21일 서울 대치동에 위치한 ‘아프리카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오프라인으로 펼쳐진다.

우승팀에게는 우승 상금과 함께 아프리카 프릭스 온라인 연습생 입단 기회를 부여한다. 아프리카 프릭스 LoL팀 코치진은 대회 경기를 직접 관전하며 참가 선수들의 실력을 확인할 예정이다. 또한 4강에 진출한 팀들에게는 코치진의 피드백도 주어질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