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추석특집 ‘아이돌 e스포츠 선수권대회’, 인기 아이돌 총출동

K-POP 아이돌그룹 멤버들이 게임 ‘배틀드라운드 모바일’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솜씨를 뽐낸다.

MBC는 추석특집으로 ‘아이돌 e스포츠 선수권대회’를 방송한다. 제작진 측은 “언택트 시대에 최적화된 스포츠로, 기존의 참여 선수들과 팬들의 호응을 얻었던 e스포츠 대회가 오늘 경기도 모처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펍지주식회사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넥슨의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공식 종목으로 선정됐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지난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e스포츠 종목 단체전 초대 챔피언 NCT DREAM이 다시 한번 우승에 도전한다. 이어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에서 e스포츠 종목 개인전 시범 라운드 중 압도적 실력 차로 최강자 ‘원맨쇼’를 펼친 박지훈과 그 최강자를 꺾고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e스포츠 종목 3관왕에 등극했던 하성운도 출전한다.

이 외에도 엔플라잉, NCT DREAM, SF9, 펜타곤, 온앤오프, 김재환,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여자)아이들, 이달의 소녀, 공원소녀, 아이즈원, 동키즈, AB6IX, 크래비티가 출전을 예고했다.

‘아이돌 e스포츠 선수권대회’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출전 선수는 러블리즈, 오마이걸, 몬스타엑스, 엔플라잉, 에이프릴, 우주소녀, NCT, SF9, 펜타곤, 온앤오프, 골든차일드, 아이즈원, AB6IX, 나띠, 위아이가 출전한다.

이번 대회는 야외에서 철저한 방역과 선수 간 거리두기 실천, 인원 최소화를 바탕으로 출전 선수들과 스태프들의 안전과 보안을 최우선으로 촬영이 진행된다. ‘아이돌 e스포츠 선수권대회’는 추석특집으로 MBC에서 방송된다. 정확한 편성일과 정보는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사진제공=MBC)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