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공격 펼치는 딜러형 퍼스트임팩트 ‘그레이 소울’, ‘시즈’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강력한 공격을 펼치는 딜러형 퍼스트임팩트 영웅 2종이 최초로 등장한다. 시간의 검객이라고 불리는 ‘그레이 소울’은 시간의 용 ‘아흐리만’의 힘을 이어받은 영웅으로 일반 공격시 적의 이로운 효과를 제거하고 액티브 스킬 등을 통해 강력한 공격을 펼친다. ‘탱코’라 불리는 기계말에 탑승해 전장을 누비는 ‘시즈’는 아군 전체의 공격력을 증가시켜주며 스킬 면역 및 회피를 무시한 강력한 공격을 펼칠 수 있는 액티브 스킬도 갖췄다.

또한 공성전 콘셉트의 1대 1 PvP 콘텐츠 ‘랜딩가드 공방전’이 오는 30일까지 열린다. 실시간 전략 콘텐츠로서 짜릿한 전략싸움이 묘미인 ‘랜딩가드 공방전’은 상대방의 상성을 파악하고 상황에 맞게 자신의 영웅들을 조합하여 승리를 쟁취하는 것이 목표다. 대전 결과에 따라 ‘SS등급 엘 가이아 무기 선택권’,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등 강력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체인지 1.0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신규 콘텐츠 ‘미궁탐험대’의 4번째 맵 ‘검은 성채’도 새롭게 오픈되며 업데이트를 기념한 ‘로그인 이벤트’도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기간 내 게임 로그인 횟수에 따라 ‘S등급 엘가이아 무기 뽑기권 5개’, ‘칼라르의 혼 200개’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이 게임은 신규 콘텐츠 추가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바일게임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