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출시 하루 만에 매출 및 인기순위 2위 달성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모바일 MMORPG ‘에오스 레드’가 첫 번째 해외 진출 지역인 대만, 홍콩, 마카오 앱스토어 매출순위 2위를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에오스 레드’는 지난 22일 낮 12시(한국시간)에 대만, 홍콩, 마카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됐다. 이 게임은 출시 하루 만에 대만 앱스토어 매출 및 인기 순위 2위에 올랐다. ‘에오스 레드’의 대만 타이틀명은 ‘영경살육(靈境殺戮)’이다.

정통 MMORPG의 핵심 재미를 구현한 게임성과 유저들과의 밀접한 소통으로 현지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만큼 직접 서비스의 장점을 살려 ‘유저 가치 보호 최우선 정책’을 기반으로 상승세를 이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에오스 레드’ 한국 서비스에 ‘신화’ 등급 길드 레이드가 최초로 공개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무너진 경계’는 한층 강력한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며 전설 아이템 제작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유일한 길드 레이드라는 것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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