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신작 ‘퍼즐오디션’, 국내 최초 50인 실시간 배틀로얄

한빛소프트가 신작 모바일게임 ‘퍼즐오디션’이 5월 21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국내 3대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된다고 밝혔다.

‘퍼즐오디션’은 3매치 장르(같은 종류 블록 3개를 연결하는 퍼즐게임류)에 ‘오디션’ 특유의 음악과 댄스, 패션, 커뮤니티, 배틀 등을 결합한 신개념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퍼즐오디션’은 다른 유저와의 실시간 1:1 배틀 및 50인 동시 참여 배틀로얄을 통해 차별화를 꾀했다. 50인 동시 참여 실시간 배틀로얄은 모바일 3매치 퍼즐게임 중 최초다.

50인 배틀로얄 모드 외에도 게임 친구 또는 ‘퍼즐오디션’이 자동으로 매칭해주는 다른 유저와의 실시간 1:1 대전모드를 지원한다. 1:1 대전모드는 5월28일부터 오픈 예정이다. 한빛소프트는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실시간 2:2, 3:3, 길드전 등 팀전 콘텐츠를 추가로 구현할 예정이다. 여기에 주인공을 아이돌로 데뷔시키는 스토리 모드도 제공한다.

‘퍼즐오디션’은 정식출시를 기념해 5월 21일부터 6월 25일까지 배틀로얄 플레이를 통해 누적 KO 10회를 달성하고 대기실 화면을 캡쳐해 인증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퍼즐오디션은 이제까지의 모바일 퍼즐게임과는 차별화된 게임으로, 유저들의 플레이 욕구를 자극하는 요소들이 많다”며 “콘텐츠 지속성이 높고 매번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