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4일 넥슨 아레나서 게임의 세부 정보 공개 예정

넥슨(대표 이정헌)은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한 모바일 신작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2020년 1월 14일 진행한다.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스튜디오비사이드 류금태 대표와 박상연 디렉터가 참석, 프리미엄 테스트 이후 개선된 콘텐츠와 함께 론칭 스펙을 발표할 예정이다.

‘카운터사이드’는 현실 세계 ‘노말사이드’와 반대편 세계 ‘카운터사이드’의 전투를 그린 어반 판타지 RPG로, 내년 상반기 론칭을 앞두고 있다. 지난 프리미엄 테스트에서 몰입도 높은 스토리와 다양한 매력을 가진 캐릭터로 많은 유저들에게 기대감을 모은 바 있다.

넥슨은 27일 ‘카운터사이드’의 캐릭터 성우 녹음 현장을 담은 영상 3종을 공개했다. ‘카운터사이드’ 성우 녹음에는 ‘클로저스’, ‘엘소드’ 등 유명 서브컬처 장르 게임과 ‘카드캡터체리’, ‘명탐정 코난’ 등 인기 애니메이션의 캐릭터 연기로 잘 알려진 정유정, 정재헌, 최덕희, 이용신 등 국내 정상급 성우진이 대거 참여했다.

더불어 유튜브 채널에 공식 OST ‘Shadows of Memory’도 공개했다. 이번 OST는 지난 19일 공개한 프로모션 영상의 배경 음악으로, 많은 이용자들의 호평이 이어져 우선적으로 전체 버전을 선보였다. 이후 다른 OST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