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 신작 ‘카운터사이드’ 19일부터 사전등록 시작

넥슨(대표 이정헌)이 서비스하고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한 모바일 신작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가 19일부터 사전등록에 돌입한다.

‘카운터사이드’는 현실 세계 ‘노말사이드’와 반대편 세계 ‘카운터사이드’의 전투를 그린 어반 판타지 RPG로, 내년 상반기 론칭을 앞두고 있다. 지난 프리미엄 테스트에서 몰입도 높은 스토리와 다양한 매력을 가진 캐릭터로 많은 유저들에게 기대감을 모은 바 있다.

넥슨은 사전등록 사이트에 게임 플레이와 세계관을 볼 수 있는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깜짝 공개한 ‘개발자의 영상편지’에는 스튜디오비사이드의 류금태 대표가 등장해 게임을 기다리는 유저들에 대한 감사 인사와 앞으로의 소통 계획을 직접 전했다.

류금태 대표는 “오랜 담금질을 마치고 드디어 카운터사이드가 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그 동안 긴 시간 기다려주신 유저분들게 정말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카운터 사이드는 오직 여러분들의 관심과 피드백으로 인해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며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의견들은 지금도 소중히 검토하고 있다. 각 의견들이 어떻게 게임에 반영되었는지 빠른 시일 내에 자세히 알려드릴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사전등록은 ‘카운터사이드’ 사전등록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가능하며, 신청한 플랫폼에 따라 각각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사전등록 페이지 이용자는 슈퍼레어(SR) 등급 동료 ‘김소빈’과 ‘쿼츠 200개’, ‘10만 크레딧’을 얻을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이용자는 ‘이터니움 3000개’, ‘쿼츠 200개’, ‘채용계약서 5개’, ‘긴급채용쿠폰 5개’를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