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에서 기간 한정 모드로 ‘엔드게임’ 즐긴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 ‘어벤져스’의 히어로 ‘스타로드’의 아이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스타로드 아이템은 ‘포트나이트’의 두 번째 어벤져스 히어로 아이템으로, 지난 26일 블랙위도우 의상, 위도우스 팩, 위도우스 바이트 곡괭이, 위도우스 피루엣 이모트 등 블랙위도우의 아이템을 출시한 바 있다.

스타로드 아이템은 스타로드 의상과 스타로드 팩 등 장신구, 댄스 배틀 이모트 및 밀라노 글라이더, 가디언즈 도끼 곡괭이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포트나이트’에서는 기간 한정 모드로 ‘엔드게임’을 통해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엔드게임’ 모드에는 여섯 개의 인피니티 스톤을 모아 ‘인피니티 건틀렛’을 완성하려는 타노스가 등장하며, 플레이어들은 어벤져스의 아이템을 사용해 타노스의 군대를 처치하거나, 또는 우주의 균형을 회복하겠다는 타노스의 편에 설 수도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각종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재미를 ‘포트나이트’에서도 만끽할 수 있도록 하고 싶다”며 “블랙위도우 아이템과 스타로드 아이템으로 포트나이트 ‘엔드게임’을 더욱 즐겁게 플레이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