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 게릴라 스튜디오와 ‘호라이즌 제로 던’ 출시 2주년 기념 콜라보 진행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소니 플레이스테이션4( PS4) 버전에 ‘호라이즌 제로 던(Horizon Zero Dawn)’ 콜라보 스킨을 업데이트한다고 28일 밝혔다.

호라이즌 제로 던은 게릴라 게임즈(Guerilla Games)가 개발한 오픈월드 액션 RPG다. 출시 이후 플레이어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고 다수 게임 어워드 수상 기록을 세우며 전세계적으로 인정 받았다. 이번 콜라보는 ‘호라이즌 제로 던’의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진행됐다.

‘배틀그라운드’ PS4 플레이어는 3월 5일부터 4월 5일까지 다양한 ‘호라이즌 제로 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로그인만으로 호라이즌 제로 던 이클립스 상의(Eclipse Top)가 무료로 제공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10회 플레이 시 호라이즌 제로 던 이클립스 마스크(Eclipse Mask)가 주어진다.

인게임(in-game) 과제 수행이나 구매를 통해서도 추가 스킨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석궁으로 10킬을 달성하면 ‘호라이즌 제로 던’ 팬(Pan)이 지급되며, 8000 배틀그라운드 포인트(BP)로 ‘호라이즌 제로 던’의 이클립스 Kar98k(Eclipse Kar98k)도 구매할 수 있다.

펍지주식회사 노태환 캐릭터 아티스트는 “지난 언차티드(Uncharted)와 더 라스트 오브 어스(The Last of Us) 스킨에 이어 배틀그라운드 PS4 플레이어를 위해 호라이즌 제로 던 콜라보 스킨을 발표했다”며 “배틀그라운드와 호라이즌 제로 던의 서로 다른 IP를 조화롭게 만들고자 기획과 컨셉 작업부터 제작까지 긴밀히 협업했고 기대 이상의 작업물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