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신작 ‘피버 바스켓’ 오는 3월 론칭 예고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할 예정인 캐주얼 농구게임 게임 ‘피버 바스켓’의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 하고 정식 론칭 준비에 돌입한다고 12일 밝혔다.

‘피버 바스켓’은 조이시티 출신의 베테랑 개발진으로 구성된 노리숲과 팀 배틀 스포츠가 공동 개발한 스포츠 장르의 모바일 게임이다. 유명 아티스트 ‘사키루’가 게임 총괄 아트 디렉터로 참여했다.

‘피버 바스켓’은 유저간 1대1, 3대3으로 자유로운 실시간 대전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길거리 반코트에서 벌어지는 3대3 농구를 모바일로 재현했다. 부드러운 캐릭터 모션과 개성 강한 캐릭터, 각 캐릭터 별 스킨 등 다양한 차별화 포인트를 내세운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야심차게 준비한 ‘피버 바스켓’이 룽투코리아의 2019년도 상반기 첫 출시작인 만큼 캐주얼 게임의 인기를 반등 시키는 유의미한 타이틀로 주목 받길 바란다”며 “앞으로 성공적인 정식 런칭을 위해 서비스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룽투코리아는 12일 ‘피버 바스켓’의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 하고 게임 출시 일에 맞춰 알림을 발송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는 한정판으로 특별 제작된 ‘지수(캐릭터명) 메이드 스킨’, 스킬카드, 골드, 다이아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공식카페 가입자 달성 수에 따라 보상 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