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30일, 서울 상암동 OGN e스타디움 기가아레나에서 열려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모바일’과 넥슨의 ‘야생의땅: 듀랑고’가  ‘2018 G-RANK SEOUL’ 시상식에서 모바일 부문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각각 차지했다.

‘2018 G-RANK SEOUL’은 2018년 한 해 동안 가장 좋은 성과를 보인 작품을 꼽는 자리로,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됐다.

이날 본상 모바일 부문은 펄어비스의 모바일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이 최우수상을, 넥슨왓스튜디오가 개발하고 넥슨이 퍼블리싱한 ‘야생의 땅: 듀랑고’가 우수상을 차지했다.

최근 3년간 연 매출 120억 이하의 스타트업 기업을 대상으로 게임의 독창성과 완성도, 개발력, 시장성 등의 항목을 평가해 시상하는 챌린지 서울상 최우수 작품은 오블리크라인의 ‘매드러너’가 선정됐고, 우수상은 608팩토리의 ‘월간 아이돌: 아이돌 키우기’가 차지했다.

‘2018 G-RANK SEOUL’은 게임 콘텐츠 박사, 게임 전문 기자, 게임 평론가, 해설가 등으로 이루어진 전문 평가단이 각 부문별 기준을 만들고 그에 따라 총 12개의 수상작(혹은 수상자)을 선정했다. ‘2018 G-RANK SEOUL’은 서울특별시가 주최하고 서울산업진흥원(SBA)과 CJ ENM 게임채널 OGN이 주관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