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게임하기' 출시 만 하루가 지나기도 전 1위 차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의 실시간 전략(Real-Time Strategy, 이하 RTS) 모바일 게임 '카디'(카오스&디펜스)(social.wemade.com)가 애플 앱스토어(국내)에서 ‘무료 인기 앱 1위’를 차지했다.

'카디'는 스마트 디바이스에서의 터치와 드래그 만으로 RTS 장르의 재미를 확실히 느낄 수 있는 게임으로, 10월 현재 8개 종족, 총 48개에 이르는 다채로운 유닛(Unit)을 선보이고 있다.

11일(목), ‘카카오 게임하기’ iOS 버전에 선보인 '카디'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가 수직 상승하며, 만 하루가 지나기도 전에 최고 자리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카디'의 핵심 재미는 실시간 전략 승부를 통해 느끼는 짜릿함으로, 이는 대전 상대가 많아질 수록 매 게임 다른 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새로움의 묘미까지 더해져 기하급수적으로 커지게 된다.

때문에, 시작에서부터 다수 이용자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흥행 몰이에 성공한 <카디>의 인기 상승세는 앞으로 한층 더 가팔라질 것으로 기대된다.

위메이드 측은 “'카디'가 대전 게임인 만큼, 카카오톡 친구와 언제든지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제대로 통한 것 같다”며, “이제부터 본격적인 '카디' 시대를 열고 유사 장르 내 경쟁자가 없는 독보적 1위 게임임을 증명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위메이드가 자신있게 선보인 혁신적 모바일 게임 '카디'는 ‘카카오 게임하기’는 물론,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social.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카디'는 오는 31일(수)까지는 각 주간 이용자 랭킹에 따라 순금 카드, 최신 유닛 등을 선물하고, 싱글 플레이 모드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그 결과에 따라 각종 유닛을 구입할 수 있는 젬과 인기 유닛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