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분기 매출 302억원, 영업손실 42억원, 당기순이익 56억원

게임빌은 올해 2분기 연결기준 영업손실 42억원으로 적자 전환했다고 발표했다.

10일 게임빌의 실적발표에 따르면, 이 회사는 2분기 매출 302억 원, 영업손실 42억 원, 당기순이익 56억 원을 기록했다.

게임빌은 “전분기 대비 기존 게임들의 수익 안정화와 신작 출시 효과에 따라 매출은 상승했으며, 마케팅 비용 확대 등으로 영업손실을 기록했음에도 불구하고 자회사의 이익 등을 바탕으로 당기순이익은 증가했다”고 전했다.

2분기에 출시한 ‘MLB 퍼펙트 이닝 Live’와 ‘워오브크라운’이 글로벌 시장에서 호응을 얻었다. 해외 매출은 전분기 대비 22% 이상 증가했으며, 전체 매출의 60%를 넘어선 해외 매출 중에서도 북미, 유럽의 비중이 상승했다.

게임빌은 간판 게임 ‘별이되어라!’의 가을 업데이트와 하반기 신작 ‘아키에이지 비긴즈’, ‘로열블러드’ 등 대작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100명 이상의 인력이 투입된 게임빌의 자체 개발작 ‘로열블러드’는 최초로 세계 전역에서 통하는 모바일 MMORPG를 표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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