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타운' '여신의키스', 바이킹아일랜드' 등 설날 이벤트 실시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2017년 설 연휴를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고 25일 밝혔다.

700만 이용자와 함께 하는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에서는 30일까지 매일 1시드와 50만 골드를 지급하며, 설날 당일은 2017년 새해 기념 스페셜 조경물을 증정한다. 26일부터 31일까지 공식 카페를 통해서 닭띠를 인증하거나 올해 소망을 등록한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키드 닭 원통 스탠드와 병아리 무드등을 상품으로 제공한다.

미소녀 전략 RPG '여신의 키스'도 설날 한복 코스튬을 업데이트하고, 연휴 기간 동안 풍성한 이벤트를 연다. 오는 1월 27일부터 29일까지 특정 시간 접속 시 골드와 총알 등 파일럿 육성에 필요한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하며, 오늘부터 일주일 동안 한복 코스튬을 획득 후 공식 카페를 통해 인증하면 파일럿 호감도를 올릴 수 있는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SNG '바이킹 아일랜드 for Kakao'에서도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접속한 이용자에게 경험치와 골드를 6배로 지급하며, 같은 기간 동안 ‘2017 한복 가게’와 ‘강철 강화 성공 쿠폰’, ‘만세 펫’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는 복주머니를 증정한다.

RPG '아틀란스토리 for Kakao'도 2017년 신년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1월 27일부터 30일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로얄 트로피’와 ‘노래 17개’를 증정하며, 같은 기간 동안 일일 이벤트 보상을 3배 상향 조정한다. 또, 이 기간 동안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하면 루비, 럭키 코인 등 다양한 게임 내 재화를 보상으로 제공하고, 공식 카페를 통해 새해 소망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보상을 지급한다.

레스토랑 경영 SNG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에서도 설 연휴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매일 접속하면 보상 아이템을 증정하고, 탐험대 버프 이벤트와 핫타임 이벤트도 함께 연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