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및 게임에 접속 시 다양한 게임 아이템 지급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대한민국 NO.1 게임포털 피망에서 추석 연휴를 맞아 게임별로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매일매일 접속만해도 게임 아이템이 넝쿨째!
먼저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2는 오는 25일부터 10월 8일까지 초호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로그인만하면 요일별 캐시 아이템을 매일 획득할 수 있으며, 일정 출석수를 달성한 이용자는 ‘W 물음표 카드’, 2011 시즌카드’ 등 보너스 아이템도 추가 지급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추석 특별 패키지 한정 판매도 진행한다. ‘E 스페셜 물음표 카드’와 ‘전설의 선수 물음표 카드’ 등 인기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 3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구매 금액에 따라 보너스 아이템 및 게임머니를 증정하는 ‘스페셜 리워드’도 제공한다.

▲ 피파온라인2 추석 이벤트
1인칭슈팅(FPS)게임 스페셜포스는 25일부터 10월 29일까지 휴면 복귀 이벤트를 연다. 한달 만에 게임에 다시 접속하면 ‘샤크 나이프(SHARK KNIFE)’와 ‘상급 고글’ 등 종합 아이템이 담긴 휴면 패키지를 지급한다. 이후 7일, 20일 동안 추가로 출석할 시에는 총기 ‘썬더(THUNDER) FN FAL’의 30일 및 영구 이용권도 증정한다. 또한 10월 8일까지 아이템을 구매하면, 금액의 10%를 마일리지로 적립해 ‘대박폭탄’, 총기아이템 ‘풀문(FULLMOON) MK23’ 등 경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 스페셜포스 추석 이벤트
3인칭슈팅(TPS)게임 디젤(DIZZEL)은 28일부터 10월 1일까지 디젤 홈페이지에 방문한 이용자에게 추석 맞이 ‘밤 수류탄’을 비롯해, 강화, 복장, 무기 등 컨셉별로 구성된 아이템 세트를 매일 하나씩 제공한다.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는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게임머니를 획득할 수 있는 송편 아이템을 1일 1회 지급한다.

넉넉한 한가위 혜택 누리세요~
1인칭슈팅(FPS)게임 아바(A.V.A)는 얼마 전 진행했던 과녁 이벤트의 혜택을 2배로 늘린 ‘이젠 보름달 뜰 때 쏴라’ 이벤트를 25일부터 10월 2일까지 실시한다. 30분 플레이할 때마다 지급되는 응모권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과녁을 명중시킨 점수에 따라 게임머니를 제공한다. 또한 9점과 10점을 맞힌 이용자는 인기 캐시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27일에서 10월 7일 오후 16시부터 22시까지는 플레이 경험치 및 보급 혜택을 최대 100% 추가 제공한다.

▲ 아바 추석 이벤트
액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레이더즈는 추석을 맞아 새로운 아이템을 추가하고, ‘빼앗긴 달빛의 파편을 되찾아라!’ 이벤트를 25일부터 10월 11일까지 진행한다. 몬스터를 제압해 획득한 ‘달빛의 초승달 파편’을 한복 입은 안내캐릭터(NPC)에게 전달하면, 체력을 보충하는 ‘송편’이나 탑승할 수 있는 ‘달빛늑대’, 한복 의상인 ‘달맞이 복장’ 등 신규 추석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캐시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2+1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뮤직 레이싱게임 알투비트는 27일부터 10월 12일까지 ‘한가위엔 다트를 던져라!’ 이벤트를 연다. 레이싱을 5회 완주하거나 아이템을 구매한 금액에 따라 참여 가능하며, 다트가 꽂힌 위치에 해당하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후 16시부터 21시까지는 플레이 보상으로 기존의 5배만큼 경험치 및 게임머니도 적립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3인칭슈팅(TPS)게임 S4리그는 29일부터 10월 3일까지 게임을 즐기는 모든 이용자에게 보상으로 게임머니를 3배씩 지급한다. 또한 1일 1회 이상 게임을 즐기면 추첨을 통해 펫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캡슐을 매일 50명에게 제공한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