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어에서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면 인기를 누린 ‘오투잼’ 시리즈가 21일 ‘오투잼U’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했다.

지난 5월 글로벌 마켓에 첫 선을 보인 후, 3개월만에 태국·싱가포르·말레이시아 등 전세계 300만명이 즐기는 리듬게임으로 성장했다.
안드로이드 버전은 구글 플레이, 티스토어, 올레마켓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10월 중에는 베가 앱스 플레이, 오즈 U+에도 추가로 론칭한다.
정순군 모모 이사는 “이번 ‘오투잼U’의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를 기점으로 리듬액션게임 업계 공략을 본격화하며,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오투잼U’의 마니아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모는 ‘오투잼U’의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와 함께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오는 10월 7일까지 ‘모모 삼총사와 함께하는 즐거운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모모의 대표 게임인 ‘오투잼U’를 비롯해, ‘손맛낚시광’, ‘9회말’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단체 미션 수행 게임, 실시간 낚시 대회 등 총 6가지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모모는?
세계 최초 MP3 실제 음원을 활용한 온라인 리듬 액션 게임인 ‘오투잼 온라인’을 통해 전세계 5000만명 이상의 유저에게 서비스를 해왔다.
2011년 1세대 리듬 액션 게임 개발 및 서비스 노하우를 통해 스마트폰 환경에 최적화된 리듬 액션 게임을 서비스한다. 대표작으로는 정통리듬액션게임을 표방하는 ‘오투잼U’, ‘오투잼S’ 등 오투잼 시리즈가 있다. 이밖에 3D 낚시게임 ‘손맛낚시광’과 야구TCG ‘9회말’이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