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100 히어로즈(100 HEROES)’가 29일, 2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업데이트에서는 ‘천리주단기’ 정예모드가 추가된다. 기존의 ‘천리주단기’는 라운드에 따라 변경된 난이도의 영웅 조합을 상대하며 토너먼트 식 대전을 펼치는 콘텐츠로 기존 모드가 15라운드에 4명의 영웅 조합을 상대했다면, ‘천리주단기’ 정예모드는 총 5라운드로 줄어드는 대신 8 vs 8 영웅 조합으로 실력을 겨루게 된다.

이와 더불어 오나라의 책사 ‘노숙’이 3월 신규 영웅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노숙’은 이동이 없는 원거리 캐릭터에 특화된 캐릭터로 낙인을 찍고 이를 폭파해 전방위에 피해를 준다. 해당 영웅은 출석 이벤트를 통해 3월 중 6 일만 게임에 접속하면 획득할 수 있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는 3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위한 초석으로 ’100 히어로즈’에서 더욱 치열한 전투를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고 말하며 “또한 열한 번째 신규 서버 ‘서주’를 오픈한 만큼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heroe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