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탑전기’ 네 번째 신규서버 및 ‘100 히어로즈’ 일곱 번째 신규서버 ‘성도’ 오픈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도탑전기’와 ‘100 히어로즈’ 양 게임의 크로스 프로모션을 22일부터 2월 21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크로스 프로모션은 ‘도탑전기’ 또는 ‘100 히어로즈’ 에서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참여가 가능하다. ‘도탑전기’ 이용자가 ‘100 히어로즈’에서 일정 레벨을 달성하거나, ‘100 히어로즈’ 이용자가 ‘도탑전기’에서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두 게임 모두에서 게임 재화 및 각종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와 동시에 가이아 모바일 측은 신규 이용자들에게 안정적이고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도탑전기 for Kakao’는 네 번째 신규 서버 ‘레비아탄’을 오픈하였으며, ‘100 히어로즈’ 역시 일곱 번째 신규 서버 ‘성도’를 오픈하였다고 밝혔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도탑전기’와 ‘100 히어로즈’ 모두 낮은 등급의 영웅도 최고의 영웅으로 육성할 수 있어, 최종적으론 자신이 원하는 영웅 조합을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유사한 게임”이라고 말하며 “많은 분들께 두 게임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기대에 보답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도탑전기’ 및 ‘100 히어로즈’ 크로스 프로모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탑전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 또는 ‘100 히어로즈’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heroe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